티스토리 뷰

커플끼리 재미있게 시간도 보내고 서로를 좀 더 알아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밸런스 게임 질문을 가지고와 봤습니다. 특히 인터넷에서 한창 뜨고 있는 것들로 준비했으니 즐겁게 봐주세요. 그리고 더 많고 폭넓은 질문들을 즐기고 싶다면 아래에 사이트를 한 곳을 링크로 추천드립니다.

1. 친구 관계

친구 사이 손절한다면 어떤 경우에 더 쉽게 일어날까?

내가 찐따인데 내 베프가 얼짱인싸 내가 인싸인데(얼짱) 내 베크가 찐따

처음부터 좀 어려운 질문이네요. 아무래도 찐따 친구 좀 답답하겠죠? 사이 안 좋으면 베프 친구 손절하기가 좀 더 쉽지 않을까요? 그래서 저는 후자를 선택합니다.

 

더 공감 가는 것은 어떤 걸까요?

옳은 선택을 하면 후회하지 않는다. 무슨 선택을 하든 조금씩은 후회한다.

사람이 한번 선택한 것에 대해서 후회 없어야 큰일을 할 수 있다고 할아버지께서 항상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전자를 선택합니다. 사실 이 부분은 후회하지 않기 위해서 더 신중하고 노력을 더 많이 한다라는 의미도 포함되어 있을 겁니다.

 

둘 중에 없이 1년을 살 수 있는 것은?

1년 동안 친구 없이 살기 1년 동안 휴대폰 없이 살기

저는 당연히 친구 없이 1년 살기입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혼자인 것을 좋아하는 성격입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휴대폰은 없어서는 안 될 최고의 필수품이 된 것이죠. 블로그, 넷플릭스, 유튜브 등을 해야 하니까요?

 

절친 애인의 바람을 목격한다면 절친에게 이 사실을

말한다. 말하지 않는다

이것도 정말 어려운 질문 중에 하나인 것 같아요. 말하게 되면 친구가 받게 될 엄청난 충격으로 고통을 받는 모습을 봐야 하고 말하지 않는다면 배신을 한 절친의 애인이 괘씸하고 절친이 불쌍하게 느껴지거든요. 하지만 저는 멀리 보고 말을 해 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바람을 피우는 사람은 어차피 신뢰가 없고 절친과 오래가지 못할 거니까요.

 

친구와 만나는 횟수를 생각하면

절친을 일주일 내내 만나기 절친을 1년에 하루 만나기

절친을 만나는 것은 좋기는 한데 매일 만나는 것은 좀 부담스럽죠? 그렇다고 1년에 하루 만나는 것 또한 너무 적다고 생각하지만 저는 후자를 선택해요. 매일은 아무리 생각해도 부담스러워요.

 

2. 재미있는 질문

무료를 좋아하는 당신 둘 중 하나를 선택한다면?

평생 대중교통 무료 2년에 한 번 비행기 무료

이건 생각하지도 않고 후자이죠. 언제가 되었던 비행기 무료인데, 멀리 유럽을 갔다 오면 되겠죠? 대중교통이야 제가 열심히 돈 벌어서 매일매일 지불하면 되는 것이고, 아님 자동차 구입하면 대중 교통비가 필요 없을 것 같기도 하네요.

 

어떤 것이 내 기분이 더 나쁘지 않을까요?

학교/직장에서 실수로 바지에 똥싸고 소문 다 퍼지기 다른 사람이 내 옷 위에 똥 싸기

둘 다 정말 싫지만 그래도 후자는 나의 실수가 아니기 때문에 뒤끝은 없는 것 같아요. 전자를 생각하면 완전 소름이 돋네요. 어떻게 학교와 직장에 계속 다녀요.

 

둘 중에 어떤 것이 더 싫을까요?

변비로 10일 동안 화장실 가지 못하기 설사로 하루에 10번 화장실 가기

제가 변비가 있어서 그 고통을 잘 알거든요. 그래서 전자를 선택해요. 정말 고통스럽습니다. 후자는 뭐 10번 화장실 가서 좀 앉아 있으면 되지 않을까요?

 

나에게 특별한 능력이 생긴다면?

5초 후의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 5초 전의 과거로 돌아가는 능력

살짝 고민이 되긴 하네요. 하지만 저는 5초 후의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을 선택하려고요.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만 미래를 보고 제대로 선택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어떤 상황을 두 번 경험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요.

 

무엇을 선택할까요?

겨울에 이불없이 자기 여름에 히터 틀고 자기

둘 다 고통스러운 일이지만, 저는 전자를 선택할래요. 더위를 많이 타는 저로서는 후자는 너무 고통스럽고 잠도 못 잘 것 같아요. 전자는 이물이 없다면 옷이라도 두껍게 입고 자면 되겠죠.

 

지금까지 몇 가지를 보았는데요. 이것 외에도 정말 많은 재미있는 질문들이 많아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사이트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다만 중요한 건 19금 질문도 있으니 원치 않으시면 필터를 Off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사이트 꼭 방문하셔서 연인과 친구 간에 같이 재미있게 풀면서 좋은 시간 보내세요.

 

https://bellruns.com

 

BELLRUNS | 밸런스 게임

평생동안 샤워 안하기 VS 양치 안하기 당신의 선택은?

bellruns.com

 

 

728x90